권형&오형의 일상

[오형] 농심 포테토칩 참치마요맛 ㄹㅇ 솔직후기 본문

일상/냠냠

[오형] 농심 포테토칩 참치마요맛 ㄹㅇ 솔직후기

권형&오형 2017. 10. 17. 12:16

안녕하세요 오형이에요~!


저는 마석에서 용산까지 매번 험난한 출근길을 경험하기에..

아침도 못 먹어서 아침 출근길에 마석역 편의점에서 까까 하나를 사가지고 출근 했네요 ㅋㅋ


뭘 먹을까 하다가 포테이토 칩 불닭볶음 맛? 먹을까 

하다가 그래도 덜 매운거 먹자 해서 참치마요 맛 먹었는데 ㅎㅎㅎ


솔직 후기를 남겨 보도록 하겠습니다.



모양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뭐 뒷면도 다를게 없네요

그림이 저렇게 나와서 과자에 참치 올라가 있을까? 기대했지만

헛기대 였습니다.


여성분들은 칼로리도 중요하실테니

중요한 정보도 접사로 한 번 ㄱㄱ


드디어 봉다리를 까 보았습니다 ㅎㅎㅎ

두둔 역시나 한국 과자는 과대 포장이 묘미져 ^^bb


요리보고 저리 보아도 봉다리에 딱 절 반 차 있었습니다 ㅎ


절반도 안 되는 듯 하져?

제가 봐도 그렇습니다



요렇게 또 모아 노니 이렇게 봐도 절반이 안되네여 역시 

질소를 샀더니 과자가 딸려왔네여 d^__^b 쵝오



그래도 어떤 맛일 까 기대를 안고



햇빛까지 받으며 한 번 기대를 해보았습니다 ㅎ




맛은 그냥 밋밋하구요 

짜고 자극적인 걸 좋아하는 저로써는 

다음엔 포테이토칩 양파맛을 먹는걸로^__^

먹을 거 많은 이 세사에 굳이 저 과자로 저의 칼로리를 채우고 싶지는 않은..


역시 포테토칩은 양파맛이져 bb

여러분 모두들 맛점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