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형&오형의 일상

텔레토비 보라돌이 배우 사망.. 본문

일상

텔레토비 보라돌이 배우 사망..

권형&오형 2018. 1. 24. 19:50

후 ㅠㅜㅠ 저는 20대 텔레토비 세대를 살아갔던 
흔한 애청자입니다.. 

다들 텔레토비를 아시나요...? 

텔레토비에서  보라돌이를 연기했던 배우가 저체온증으로 사망했다고 합니다 ㅠㅜ

배우 사이먼 쉘튼이 지난 17일 향년 52세 나이에 사망했다고 전해집니다.
그의 사망 소식에 전 세계에서 애도의 물결이 끊이지 않고 있는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여기서 질문.. 과연 텔레토비를 안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요?

텔레토비는 1997년 4월 영국 BBC에서 방송을 시작하여 
1998년 10월 한국의 KBS 2TV에 상영된 유아프로그램으로 KBS 2TV에서 
2004년 2월16일 방송을 재계한 꼬꼬마 텔레토비는
영국 BBC가 유아교육 전문가들과 함께 수년간에 걸친 연구 조사를 거쳐, 듣고 말하는
능력이 완전치 못한 2~5세 유아들의 시각에 맞춰 제작한 
세계적인 유아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텔레토비가 시작 할때는 항상 베이비 해님이 맞이해 주곤 했는데요



이 베이비 기억하시는 분들 꽤 계실 겁니다 ㅋㅋㅋ

키가 제일 큰 보라돌이
귀염둥이 나나
언제나 멋진 춤을 추는 뚜비
스쿠터 타기를 좋아하는 귀여운 꼬마 뽀 
이렇게 뚜렷한 개성을 가진 4캐릭터들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저는 어릴적 보라돌이 인형을 가지고 놀곤 했답니다 ㅋㅋㅋ




아직도 귓가에 선명한 '텔레토비 친구들 안녀엉~'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텔레토비 하면 또 빼먹을 수 없는 음식!!
 텔레토비 보면서 아 저거 먹어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 많을거에요!!
그거슨 바로바로 !!!!!



요 쿠키입니다! 기계에서 쿠키가 만들어져서 뽕뽕 발사되는데 
진짜 얼마나 맛있게 먹던지...

또 하나 있죠?



바로  요 죽인데요
저 버튼 누르면 죽이 주르륵 나오는데  어릴적 저도 많이 눌러보고 싶었습니다..
후우 이렇게 텔레토비 설명이 끝났습니다 ㅠㅜ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