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형&오형의 일상

[권형] 성인 구몬을 시작하다... 본문

일상/구몬

[권형] 성인 구몬을 시작하다...

권형&오형 2017. 10. 3. 03:35




성인 구몬이라고 해서 별건 없다...


그냥 성인이 되서 구몬은 하는 것을 성인구몬이라고 부르는 듯하다.


그냥 구몬상담 받으러 갔더니 상담하시는 분이 성인 구몬 하실거냐고 물으시더라 




내가 하려는 과목은 영어와 수학이었다.


영어와 수학을 하려는 이유는 솔직히 재미가 크다.


특히 수학과 같은 경우 단순계산을 할때 아무생각이 안들고 잡념을 떨칠 수 있어서 좋더라.



구몬을 할때 가정방문을 할 것인지 인근 구몬 학습장에 직접 방문하여 

채점 및 수업을 들을 것인지 선택을 할 수가 있다.


나는 회사에서 집가는 길에 구몬 학습장소가 있어서 퇴근후에 일주에 한번씩

직접 방문하기로 했다. 


가격은 과목당 월 33,000원이었다. 



친구도 취미로 구몬을 하길래 친구랑 같이 할때 할인있냐고 여쭤봤는데 없다더라.

여러 과목 할인도 없고 오로지 정가 33,000원이다.




영어와 같은 경우 레벨테스트를 통해 시작할 난이도를 정할 수 있다.

수학도 마찬가지이지만 둘다 처음부터 하기로했다.


특히나 영어 같은 경우 나중에 회화 공부를 따로 할것인데

회화할때 느끼는 거지만 기초가 중요한것 같다 ㅋㅋ


그래서 아는것일지라도 한번 되짚어 보기로 했다..


수학의 경우에는 고등학교 교과 과정을 할 경우 중학교 과정을 복습해주기 때문에 

고등학교 교과 과정의 맨 처음인 식의 계산 및 인수분해부터 시작하기로 했다.







표지는 위와 같다.

엄청 오랜만이다 ㅋㅋㅋ 


성인이 되어서 구몬을 하게 될줄은 꿈에도 몰랐다 ㅋㅋ

어쨌든 이왕 시작하는거 즐거운 마음으로 열심히 취미생활을 즐겨보려고 한다ㅋㅋ







목차는 위와 같다.



더불어 영어같은 어학과목을 할 땐 구몬측에서 읽어주는 스마트 펜을 판매하는데

90,000원에 파는데 만약 1년동안구몬을 학습한다고 가정하면 월 3000원씩 펜비를 내면 된다고한다.


하지만 난 별로 필요없을 것 같아서 안했다. 

그리고 구몬을 1년동안 유지할지 안할지는 확신치 않아서 그냥 구매하지 않기로했다. 


근데 구몬 학습지에 갖다대면 읽어주는게 신기하긴하더라..,

궁금해서 물어보니 다른 종이는 안되고 구몬학습지에 있는 외국어 문장만 읽어준댄다...

구몬위에 잘 보면 조그맣게 QR코드같은게 있는데 그걸 인식해서 읽어주는건가? 정확하게 원리는 모르겠다...

어쨌든 펜은 안살 것이다... 왜냐면... 나는... 빈곤하기 때문이다...




자 이제 포스팅을 했으니...공부는...내일부터...




'일상 > 구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권형] 구몬 영어 be동사 1  (0) 2017.10.0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