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형&오형의 일상

[권형] 밀키스 무스카토 후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권형] 밀키스 무스카토 후기

권형&오형 2017. 10. 3. 04:06




GS25에서 2+2 행사를 하길래 구매를 해서 먹어보았다.

기존의 밀키스 맛에 청포도를 가미한 맛인데

첫맛은 나쁘지 않았지만 아무래도 밀키스 특유의 우유같은 부드러운 맛이 

청포도와 섞이면서 되리어 청포도향의 청량함을 감퇴시키는 맛이었다.


청포도음료 따로 밀키스맛 따로 노는 느낌이다...ㅜㅜ


하지만 맛은 있었다. 일단 청포도 과즙맛이 좀 진하게 나는 느낌이기 때문이 밍밍하진 않았다.

첫맛도 상큼하고 좋았다. 다만 끝맛이 텁텁하다...


청포도 요거트같은 맛이 나기도한데 좀...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지 애매한 맛이다.



그래도 또 먹을 의향을 물어본다면 난 또 먹을 것이다. 

물론 2+2 행사를 계속한다면....

가격대비 만족스럽다.


가격은 1,200원 아니면 1,500원이었는데... 가물가물하다...



하지만 밀키스는 역시 오리지널이 최고다.







GS는 좋은게 나만의 냉장고 앱이있어서 남은 것은 앱에 넣어두면 두고두고 꺼낼 수 있어서 좋다.

(다만 GS25 단점이 임의의 매장에 들어갔을때 해당 상품에 대한재고가 없으면 못 먹는다... 대체 상품이라도 좀...)


여기서 한가지 팁은 증정용을 냉장고에 넣어두지 말고 

본상품을 냉장고에 보관하자.


그러면 더 오랫동안 나만의 냉장고 안에 보관할 수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