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형&오형의 일상

[오형] 잠실역 광역환승센터 삼송빵집 옥수수빵 진심 핵맛 ㅠㅜㅠㅜ 본문

일상/냠냠

[오형] 잠실역 광역환승센터 삼송빵집 옥수수빵 진심 핵맛 ㅠㅜㅠㅜ

권형&오형 2017. 11. 3. 18:00

맨날 저는 먹을 거 후기만 들고 오는건 같은 건 제 기분이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이거 역대급이라 후기 안 올릴 수가 없음 ㅠㅜㅠㅜ

맨날 올리려 했는데 진짜 먹느라 바빠서 사진 찍을 틈이 없다가 오늘은 드디어 올리네요 ㅠㅜㅠㅜ

거기 알아요? 잠실역 광역 환승센터 거기 큰 광장? 같은 곳에 보면 삼송 빵집이라고 

핵존맛 빵냄새 풀풀 풍기는 진짜 퇴근시간에는 줄 줄줄이 서 있는 맛있는 빵집이 있어요 ㅠㅜㅠㅜㅠ

우연히 배가 고파서 빵냄새의 유혹에 끌려서 옥수수빵 한 번 먹었었는데 와 진심


이건 먹어봐야 알아요

그냥 닥치고 사진 갈게요^__^


요렇게 가격대와 메뉴가 있어요!

사실 빵들이 더 많이 배열 돼 있지만 눈치가 보여서 이것만 찍었어요 ㅎㅎㅎ

그냥 두고두고 여기 메뉴들 다 먹어 볼 거 ㅠㅜㅠㅜ


요런것도 팔고









요런 것도 팔고



아이스크림도 판대여!


커피도 팔고 커피보다 아이스크림이 더 비싸네여 ㅋㅋㅋㅋㅋ



이런 신기한 것도 팔지만 진짜 세상 젤 맛있는 옥수수 빵이에요 

진짜 여기가면 옥수수빵 먹어야 돼여 

옥수수가 국내산 어쩌구 옥수수는 아니겠지만

이거는 진짜 먹은 사람들 다 극찬했어요




삼송빵집 옥수수빵 진짜 살 때마다 두 종류씩 사는데 거기에서 옥수수빵은 그냥 필수 옵션

다른 하나만 메뉴가 계속 바뀌네요^___^


요런 종이에 낱개 포장 되는데 진짜


이거 진짜 장난 아니에요 통옥수수빵 진짜 솔직히 이거 보는 사람중에 먹은 사람들 있죠?

ㅋㅋㅋㅋ 진짜 괜히 하는 말 아님 ㅠㅜㅠㅜㅠ 하나먹으면 두개 먹고 싶음 ㅠㅜㅠㅜㅠㅜ


그리고 바뀌는 메뉴인 고로케!!!

권형이 원래 고로케 잘 안드신다 그랬는데 이거는 진짜 맛있었어요!!


여기는 구워서 만든 고로케라고 하네요! 제가 먹은건 고추고로케에요!

느끼하지 않고 매콤 하면서 아주 조합이 꿀이었어요!!



얘는 먹은 근접샷이 없지만 진짜 이것도 맛있어요!!!!!!



맨날 퇴근시간마다 사람들 줄 짱많으니깐 시간 잘 살펴보시고 가시구요!

다들 드시고 댓글 후기 올려주세요 ㅠㅜㅠ 

내일도 저거 사먹을거는 안비밀 ㅠㅜㅠㅜ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