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형&오형의 일상

[권형] GS25 호빵즈 새우만두 호빵 시식 후기 본문

일상/리뷰

[권형] GS25 호빵즈 새우만두 호빵 시식 후기

권형&오형 2017. 10. 9. 02:20


GS 편의점에서 미니언즈 호빵을 먹으려다가 맛있어보여서 

새우만두호빵도 먹어봤습니다 ㅎㅎㅎ



겉모양은 보시다싶히 일반 호빵과 다르지 않습니다.

그냥 포장지에 새우라고 적혀있을 뿐이죠.​





역시 그냥 일반 호빵과 다르지않네요​




반을 갈라보면 야채 호빵이나 고기 호빵과 비슷한느낌이었어요.


실제로 맛은 새우맛보다 고기맛이 강했는데요.


제가 평소에 새우를 좋아해서 그런지 취향저격을 당해버렸습니다 ㅋㅋㅋ


짠 고기호빵 맛인데 거기에 작은 새우가 씹히는 맛입니다 ㅎㅎ


새우가 거의 안느껴지긴했는데 간간히 작고 통통한 새우의 식감이 느껴집니다 ㅎㅎ


가격은 1600원입니다 ㅎㅎ 다른 편의점 호빵에 비해 싸지는 않습니다 ㅎㅎ


심지어 일반 팥호빵은 1+1에 1000원인걸요 ㅜㅜ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번쯤은 먹어볼만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