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형&오형의 일상

[권형] OldTown White Coffee 후기 본문

일상/리뷰

[권형] OldTown White Coffee 후기

권형&오형 2017. 10. 20. 16:28

OldTown White Coffee 후기​​




저희 회사 과장님께서 여름휴가 다녀오신 기념으올 사주신 커피인데요...

인도네시아였는지 말레이시아였는지 가물가물...제 기억이 맞다면 말레이시아가 맞을거에요 ㅎㅎ


용량은 개당 40g정도 되고 생각보다 큽니다 ㅎㅎ 일반 커피믹스에 가로가 두배에서 세배정도 뚱뚱한것같아요 ㅎㅎ 

맥심 모카골드 커피믹스가 한 개당 12g인걸 감안하면 거의 3배 이상 되네요 ㅎㅎ 




색과 양이 어떨지 종이컵에 한번 담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종이컵은 시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사이즈입니다ㅎㅎㅎ



색을 보아 설탕커피와같은 느낌이 강렬하네요 ㅎㅎ 

프림도 좀 들어간것같고 일반커피믹스와 비슷한데 일반 커피믹스는 설탕 프림양을 조절할 수 있는데 반해

그런건 없는 것 같습니다 ㅎㅎ




다 담으면 빛을 비춰볼때 저정도 됩니다 1/3정도 되네요 ㅎㅎ



커피 양이 너무 많아서 반정도 타먹어봤는데 흔히먹는 우리나라 커피믹스와 맛이 매우 유사하지만

달달한 맛이 덜합니다 ㅎㅎㅎ 그리고 우유맛도 좀 덜한것같은데 맛있습니다 ㅎㅎ 제동생은 이게 훨씬 낫다더군요 ㅎㅎ

저는 단걸 좋아해서 우리나라 커피믹스가 더 취향이네요 ㅎㅎ


그리고 이거 카페인 깡패인게 틀림없습니다 혹시 몰라서 오전에 반정도만 마셨는데 밤에 잠을 못잤습니다 ㅎㅎ

한개 다 타서 드시는것은 밤 새실 거 아니면 권장하지않습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