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형&오형의 일상

[권형] 롯데 멜론 젤리 후기(Feat.크런키, 아이스쿨) 본문

일상/리뷰

[권형] 롯데 멜론 젤리 후기(Feat.크런키, 아이스쿨)

권형&오형 2017. 10. 20. 16:12

롯데 멜론 젤리 후기(Feat.크런키, 아이스쿨)




오늘은 회사동료분들과 점심시간에 인근 GS 25 편의점 에서 간식을 사먹어봤습니다.

요즘 아이스크림을 모티브로 한 젤리들이 많이 나오는듯 한데요 ㅎㅎ 

스크류바 젤리랑 고민하다가 선택한건 베로 멜론 젤리입니다ㅎㅎㅎ


평소에 메로나도 좋아하고 메로나 제주 스파클링도 만족스러워서 (물론 빙그레에서 나온거지만)

고심끝에 멜론 젤리를 선택했습니다 ㅎㅎ

내용량은 49g이네요 ㅎㅎ 실제로 젤리 수량을 세보면 15개 정도 들어있습니다. 


원재료는 설탕, 물엿, 젤라틴, 가당연유, D-소르비톨액, 합성향료(멜론향,믹스후르츠향), 펙틴, 

기타식용유지가공품, 기타잼, 유화제, 산도조절제, 혼합제제, 우유, 대두, 돼지고기(?) 가 함유되어있네요 ㅎㅎㅎ

칼로리는 160kcal... ㄷㄷ밥 한 그릇이 300kcal 밥 반공기 좀 넘게 해당되는 칼로리네요 ㅎㅎ


제가 간식을 먹는데 언제 그런거 신경썼나여?ㅠㅠ

한번 마싯게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모양은 페트병 모양인가? 메로나 막대기모양인가.. 여튼 사진상의 모양입니다 

연두색과 초록색의 조화가 인상적이네요  ㅎㅎ 실제로는 사진보다는 좀 투명하지만 뭔가 하리보 젤리같은 느낌이에요 ㅎㅎ


그리고 봉지를 뜯자마자 진짜 메론향이 엄청나요 








젤리의 맛은 향에 비해 메론맛이 약하게 느껴졌어요 ㅎㅎ

젤라틴에 딱 메론향을 첨가한 상상이되는 그런 맛이에요 ㅎㅎㅎ 

저와 같이 있던 다른 분들은 이 젤리가 엄청 달다고 하셨는데 저는 그렇게 단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ㅎ


가격은 1200원이고 내용물은 15개 정도 들어있습니다 


재구매 의사를 물어보신다면 

글쎄요 ㅎㅎ 나쁘지는 않지만 자주 사먹을 것 같진 않아요 ㅎㅎ 







+




이거는 간식사러갈 때 다른분들이 구매한 롯데 크런키와 해태 아이스 쿨 입니다 ㅎㅎ

평소에 크런키의 아삭아삭한 맛을 좋아해서 젤리몇개와 물물교환을 했어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