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형&오형의 일상

[권형] 롯데 DAILY-C Lemon 레몬 1000 C++ 후기 본문

일상/리뷰

[권형] 롯데 DAILY-C Lemon 레몬 1000 C++ 후기

권형&오형 2017. 10. 20. 16:24

​롯데 DAILY-C Lemon 레몬 1000 C++ 후기 




회사 데리님께서 주셔서 먹어봤는데요 맛이 박카스 비슷한데 좀 덜 달고 레몬향이 더 강하게 나요 ㅎㅎ

첫맛만 박카스랑 좀 비슷한 느낌이에요 레몬즙인데 약간 설탕을 탄것같은 그런 맛에 가까운것 같아요

제 기준에서는 그리 달지는 않은데 단것을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좀 달수도 있을 것 같아요 ㅎㅎ



​레몬 32개 분량의 비타민C 100mg이 함유되어있다고 나오는데,

평소 채소 섭취가 어려우신 자취생분들이 드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ㅎㅎ

1000mg이면 식약처에서 권장한 100mg을 10배 초과하는 수치기때문에 10일에 거쳐서 나눠드셔도 되겠네요 ㅎㅎ

(그럴 분들은 많이 없겠지만)


흡연자분들의 경우 흡연시 비타민C가 소실될 수도있다고하는데 여유롭게 비타민 섭취하기 좋은 음료인것같습니다 ㅎㅎ

하지만 과유불급이라고 뭐든 적당히 드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이 음료의 칼로리는 60kcal네요 ㅎㅎ ​



이 음료의 용량은 140ml이구요 일반적인 규격의 종이컵에 따랐을때 꽉차는거에서 약간 모자란 정도네요 ㅎㅎ ​



색깔은 연한 환타 파인애플맛 같아보이기도하고 박카스와 비교한다면 더 노랗고 투명한느낌이에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