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형&오형의 일상

[권형] GS25 톡 쏘는 소라와사비 후기 본문

일상/리뷰

[권형] GS25 톡 쏘는 소라와사비 후기

권형&오형 2017. 10. 23. 13:34


오늘은 GS 25 편의점에서 구매한 핫하다는 대게딱지장과 소라와사비를 먹어보았는데요 

첫번째로 포스팅할 내용은 소라와사비입니다 ㅎㅎ

대게딱지장은 저녁에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ㅎㅎ 


GS25 톡 쏘는 소라와사비 후기



용량을 보면 80g 들어있고 99kcal네요ㅎㅎ 역시 편의점에서 구매한건 생각보다 칼로리가 높아요 ㅎㅎ

밥한끼의 1/3정도 되는 kcal네요 ㅎㅎ 


보관은 0~10℃냉장보관하시는거고 전자레인지에 먹으라는 말도 없는걸로 봐서는 

먹는것도 먹어보니까 차갑게 먹는게 맞는것같아요. 

근데 포장 자체는 왠지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어야 할 것 같아요 ㅎㅎ




식품 유형은 양념젓갈로 분류되어있네요 ㅋㅋㅋ

그리고 성분표를 보니 


피뿔고둥살(터키산), 기타주류[미림(쌀, 주정)],  D-소비톨, 고추냉이줄기, 정제염, 백설탕, 혼합간장(탈지대두, 밀), 

다시마, 고추냉이분발, 가다랑어분발, 혼합조미료, L-글루탐산나트륨(향미증진제), 고추냉이페이스트, 

잔탄검, l-아스코르브산나트륨이 들어있다네요..




그러니까 ... 으음... 그냥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먼말인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주의사항은 개봉후에 빨리 드시고 부풀거나 터진제품은 드시지말고 구입처에서 교환하라고합니다 ㅎㅎ

부정 불량식품은 국번없이 1399로 신고하면 된다고 친절하게 적혀져있네요 ㅎㅎ


주의사항을 다 읽어보았으니 이제 맛있게 먹어보겠습니다





사진상으로는 잘 안보이는데 위에 뚜껑이 달려있어요 




그걸 열면 또 안에 포장지로 밀봉되어있는데 엄청 안열리더라구요 뜯어서 열으라는 것같은데

못열어서 칼로 뜯었어요 ㅎㅎ 내용물은 흔한 소라네요 ㅎㅎ 반도의 흔한 소래.. 아니 성분표를 보면 터키의 흔한 피뿔고둥이네요 ㅋㅋ​




맛은 타코와사비와 좀 유사한데 와사비향이 좀 덜한편인듯해요 

그리고 소라 특유의 비린향이 있는데 하나도 안나고 와사비향이 강해요 

질감은 딱딱하고 쫀쫀한 그런 질감인데 소라와 유사한것같네요. 고둥이라서 그런가 검색해보니 소라랑 비슷하게 생겼어요 ㅎㅎ


피뿔고둥은 과가 뿔소라과라고 하네요ㅎㅎ


피뿔고둥 설명 : 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745618&cid=46683&categoryId=46692 


그렇다고 하네요.






그리고 생각보다 꾸덕꾸덕 질척질척 거린다고해야하나요 소스가 좀 콧물같은 느낌이에요 


제가 평소 와사비를 좋아해서 그런지 와사비향이 강하지 않다고 느껴져서 아쉽네요 ㅎㅎ

비린내가 좀 덜나는 건 좋긴했지만 향이 약해서 그런지 저는 좀 고무씹는 느낌이었어요 

와사비맛 고무같은 느낌이라고 보시면될것같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엄청 짭니다 ㅎㅎ 술안주라서 짠것같습니다 ㅎㅎ


그래서 총평은 대게딱지장드세요 ㅋㅋㅋ

대게딱지장이 더 나은것 같아요 ㅋㅋ


제 입맛엔 안맞아서 남겼는데... 술안주였다면 나쁘지 않았을것같기도...? 

그래도 권하지는 않습니다 ㅎㅎ 호기심에 한번쯤 드셔보는 것도 나쁘진 않네요 ㅎㅎ

요즘 편의점에 별게 다 파는 것 같습니다 


가격은 3500원 입니다. 




가격 : 3500 원

칼로리 : 99kcal 

특이사항 : 피뿔고둥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