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형&오형의 일상

[권형] 버거킹 콰트로 머쉬룸 팩(트러플 콰트로 머쉬룸 와퍼+트러플 콰트로 머쉬룸 스테이크 버거) 후기 본문

일상/리뷰

[권형] 버거킹 콰트로 머쉬룸 팩(트러플 콰트로 머쉬룸 와퍼+트러플 콰트로 머쉬룸 스테이크 버거) 후기

권형&오형 2017. 10. 24. 01:59


버거킹 콰트로 머쉬룸 팩(트러플 콰트로 머쉬룸 와퍼+트러플 콰트로 머쉬룸 스테이크 버거) 후기


개인적으로 버거킹에 예전메뉴 중 머쉬룸 스테이크 버거를 참 좋아했는데 한동안 안팔더군요 ㅠㅠ


그런데 이렇게 리뉴얼되어서 다시 판매가 되니까 너무 좋네요 ㅎㅎ


제가 주목한 상품은 머쉬룸이 들어간 두가지 상품인데요

그것은 바로 트러플 콰트로 머쉬룸 와퍼와 트러플 콰트로 머쉬룸 스테이크 버거입니다 ㅎㅎ

예전에 머쉬룸 스테이크의 경우 자주 먹었기때문에 맛이 예상되기는한데 어디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영수증에는 트러플 팩1이라고 나오는데요

버거킹 무인주문 기계에서 선택을할때 머쉬룸 팩1이렇게 나올줄 알았는데 트러플팩 1 이렇게 나오네요 ㅎㅎ

난독이 있는지 한참 찾았네요 ㅎㅎ​



빵은 예상가능한 햄버거 빵입니다

참고로 요놈은 트퍼플 콰트로 머쉬룸 와퍼입니다 


헤엑헤엑 이름이 기네여 ㅋㅋㅋ



반을 자르면 저런 구성이 나옵니다.

일단 빵  패티 그리고 얇은 베이컨이 있는데 제가 딱 좋아하는 정도로 익었구요 


그리고 그 위에 양파와 버섯 그리고 토마토, 상추가 있구요 간간히 

마요네즈? 뭔지모를 하얀 소스가 들어있는데 이 소스가 진짜 취향저격입니다 ㅎㅎ​

예상보다 느끼하지도 않고 특히 버섯이랑 너무 잘 어우러져요 ㅎㅎ



이거 만드신분께 점핑 큰절하고싶다☆



하지만 트러플 콰트로 머쉬룸 와퍼보다 더 대단한 놈이 있습니다

(주관적)



​바로 트러플 콰트로 머쉬룸 스테이크 버거입니다 


두둥


구성은비슷한데 패티가 두꺼워요 그리고 패티 육즙때문에 좀 더 촉촉하다고해야할까요?

이걸 먹고나서야 트러플 콰트로 머쉬룸 와퍼가 좀 퍽퍽하다는걸 느낄 수 있었어요 ㅋㅋ


촉촉하고 버거킹 특유의 탄향너무 좋더라구요ㅜㅜ

고기식감은 말할것도 없구요 정말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제가 개인적으로 버섯의 말캉말캉한 식감을 좋아하는데 

한입 베어물때마다 버섯의 그 식감이 빵이랑 패티랑 야채랑 어우러지는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여러 종류의 버섯이 각자 조금씩 다른 식감이 느껴져서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ㅎㅎ




(참고로 제가 먹은곳은 건대 버거킹입니다ㅎㅎ

1층에는 공간이 협소하고 2층에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는데 외부에서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잘 안보이는 편이에요

문에서 카운터 왼쪽방향으로 돌아서 올라가면됩니다.)


가격은 위에 영수증 첨부했듯이 14900원입니다 ㅎㅎ


안녕 난 버거킹 콰트로 머쉬룸 팩안에 들어있던 버섯이야 '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