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형&오형의 일상

[권형] MoguMogu 모구모구 리치 & 복숭아 후기 본문

일상/리뷰

[권형] MoguMogu 모구모구 리치 & 복숭아 후기

권형&오형 2017. 10. 25. 17:06

​MoguMogu 모구모구 리치 & 복숭아 후기


대게딱지장과 소라와사비를 구매하기 위해 GS 25 편의점에 갔는데 떡하니 New라고 표기되어있길래 구매했습니다.

마침 상큼한게 딱 땡겨서 망설임 없이 두개 다 사봤습니다 ㅎㅎ


가격은 보시다싶히 350ml 짜리가  1500원입니다. 100ml당 428정도네요ㅎㅎ ​




칼로리는 리치가 150kcal 복숭아가 170kcal네요 용량은 똑같지만 복숭아가 더 칼로리가 높아요 ㅎㅎ 

두개다 밥 반그릇 정도 되는 칼로리네요




영양성분은... 나트륨 탄수화물(당류)이 함유되어있고... 지방(트랜스지방, 포화지방), 콜레스테롤, 단백질은 0%라네요 

오 그러면 나트륨과 당덩어리는 거로군요! ㅎㅎㅎ  성분표 보면 두 제품이 미묘하게 함유량이 다르네요 ㅎㅎ


사실 이런 음료 먹는데 그게 머가 중요하겠습니까 ㅎㅎ 맛이중요하죻ㅎㅎ

일단 먹어보겠습니다. ​



​분량은 종이컵 2개 정도 분량인것 같아요 ㅎㅎ

한개를 따르니까 반정도가 사라졌어요 ㅎㅎ




복숭아 맛이라는데... 왜 리치향이나죠...? 

여튼 리치 향이 나는데 달고 요구르트맛 약간 나는느낌입니다. 

상큼한향에 비해맛은 상큼하지않고 달달 근데 나쁘지는 않습니다 ㅎㅎ

근데 복숭아라는게 놀랍네요 생각했던 복숭아 맛 같지는 않아요 ㅎㅎㅎㅎㅎㅎ...

아무리 맛봐도 이건 복숭아 맛이 아닌데... 이상해서 검색해봤더니 이게 리치맛인 것 같습니다.

점원이 실수를 했나보네요 ㅎㅎ


색은 반도의 흔한 복숭아음료같은 색이네요(사실은 리치) 식감은 젤리를 녹인느낌이에요ㅎㅎ

젤리안에 팥빙수에 넣어먹는 네모난 과일젤리같은거 있잖아요 ㅎㅎ

안에든 덩어리가 딱 그런식감이에요 ㅎㅎ






그리고 냄새를 맡아보니 얘가 확실히 복숭아 맛인가봐요 

엄청 좋은 복숭아 냄새가 나요 ㅎㅎ


색은 암만봐도 오렌지같은데...


점원이 실수할만하네요 ㅎㅎㅎ


혹시 몰라서 검색을 해보니 복숭아맛이라고합니다 ㅎㅎ

 

두개의 위치가 바꼈었네요 어쨌든 복숭아 맛을 먹어보았는데

복숭아향은 이프로 향이랑 비슷한데 엄청 농도 진한향 향이에요 


진짜 취저입니다 ㅎㅎㅎㅎ (향만)


맛은 향에 상당히 못 미치는 것 같습니다 

복숭아맛이라기엔 좀 이도저도 아닌맛같아요... 

예상했던 맛일줄알았는데 그건아니고... 그게 아니라서 실망스러운 맛이라고해야하나요? 

제가 단걸 잘 먹는편이데도 좀 달아요



내부에 들어있는 알갱이사진이에요 ~

참 사진이 뭐같죵?ㅎㅎ



이거는 궁금해서 반반 섞어봤는데

리치맛에 설탕 더 넣은 맛이나요 ㅎㅎ

섞어먹을 바에는 리치맛을 먹는게 더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뚜껑 참 귀요미 ㅎㅎ



저같은 경우 리치맛은 상당히 괜찮아서 또 사먹을 것 같지만 

복숭아는 취향이 아닌 것 같습니다...ㅎ 


그래도 냄새는 둘다 상당히 좋네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