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형&오형의 일상

[권형] GS 대게딱지장 후기 본문

일상/리뷰

[권형] GS 대게딱지장 후기

권형&오형 2017. 10. 30. 19:14

GS 대게딱지장 후기

요즘 핫하다는 대게 딱지장을 먹어보았습니다ㅎㅎ
사실 먹은지는 좀 되었는데 포스팅을
미루다보니 이제서야 하게되네요ㅎㅎ



일단 용량은 80g이고(종이컵 한컵반에서 두컵정도 되는 것같았습니다)
258kcal네요ㄷㄷ 어마어마한 칼로리입니다ㅋㅋ
거의 밥한그릇이에요ㄷㄷ
보관은 역시나 냉장보관이네요ㅎㅎ



식품유형은 수산가공품이고 유통기한은
제가 구매한시점으로부터 일주일정도 되는것같네요ㅎ

대게딱지장에는 대게내장(국내산),
어묵[게맛살(어육:외국산),소맥전분(밀:외국산),
마요네즈[식물성유지(대두:외국산)],냉동난황(미국산),
난백액(미국산),기타주류[미림],백설탕,정제소금,
L-글루탐산나트륨(향미증진제) 가 들어있다고 써있는데
외국산은 어느 외국을 말하는건지...?
미국산인걸 구처적으로 표기한걸로 보아
미국 이외에 외국에서 들인건가봐요ㅎㅎ...

뭐 어찌되었는 편의점 간식은 맛으로 먹는 것이니ㅎㅎ



부드럽고 영양가득 맛있는 대게딱지장이라는데
과연 얼마나 맛있는지 먹어보겠습니다.




오우.,
일단 비쥬얼은 시멘트와 배양토를 섞은 오묘한느낌이네요ㄷㄷ

솔직히 먹고싶은 비쥬얼은 아닌것같습니다.

암민봐도...



끔찍






일단 맛은 그냥먹었을때 상당히 짜고 비립니다.
못먹을정도로 비린건 아니구요

그래서 실망하던 찰나 밥과함께 먹었는데요ㅋㅋ
와ㅋㅋ 이건 진짜 밥이랑 먹어야되요ㅋㅋ
생각보다 괜찮아서 깜짝놀랐습니다ㅎㅎ
밥이랑 먹으면 비린것과 짠게 맛있게 무마되는 느낌이에요ㅋㅋ

저는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ㅎㅎ
이거먹기전에 소라와사비를 먹어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여튼 고소한게 상당히 제취향이네요ㅎㅎ

다이어트중인데 밥이훌훌들어가요...눈물나게ㅋㅋ...
이게 제 기준에서 간이 좀쎄서 밥을 많이 먹게되더라구요
다이어트 하시는 분이라면 정신을 놓지말고 드시길 권장합니다ㅎㅎ

비린걸 잘못드시는분이 아니라면, 비쥬얼이저래서ㅋ.. 비위가 약하신분이 아니라면 추천해드리고싶습니다ㅎㅎ

당연히 맛있는 간장게장은 못따라가지만 이만큼 흉내내는 시도가 신선하네요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