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형&오형의 일상

[권형] 이마트 커피믹스 원두 본연의 풍부한 맛과 향 MOCHA COLD 리뷰 본문

일상/리뷰

[권형] 이마트 커피믹스 원두 본연의 풍부한 맛과 향 MOCHA COLD 리뷰

권형&오형 2017. 11. 2. 11:20

이마트 커피믹스 원두 본연의 풍부한 맛과 향 MOCHA COLD 리뷰



20스틱이 들어있고 

모카돌드는 최적의 블렌딩으로, 커피 크림, 설탕이 균형있게 조화되어 

원두 본연의 풍부한 맛과 향을 그대로 살렸습니다.

라는 문구가 적혀있네요


용량은 총 235g이고 스틱당 11.75g씩 들어있나봐요

총 1000kcal라는 것을 보니 스틱당 50kcal인가봐요ㅎㅎㅎ​


성분은 사진과 같이 적혀있고 

1회 제공량당 함량을 보니 포화지방의 비중이 높네요 ㅎㅎ 

오 근데 커피가 12.8%나 들어있네요 ㅎㅎ





스틱을 하나씩 꺼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양이 많지도 적지도 않은 전형적인 커피믹스네요 ㅎㅎ

커피스틱마다 저렇게 친절하게 어떻게 먹으라는 식으로 설명이 적혀져있네요 ㅎㅎ


스틱에 e가 적혀져있는 부분쪽 위에 절취선같은게 있습니다 잘 잘리는군요 ㅎㅎ



종이컵에 담았을 때 저정도에요 잘 안보이시겠지만 그립자진 부분입니다. 



내용물을 보면 커피가루가 알갱이 형태로 뭉쳐져있습니다 ㅎㅎ​




맛은 일반 스틱 커피와 다를바가 없네요 ㅎㅎ


다른 커피와 비교는 


출처 :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923241437

국민일보 기사에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ㅎㅎ

2015년 기사라 지금과는 다르겠네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