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형&오형의 일상

뉴스킨 루미스파 사용후기!! 본문

일상/리뷰

뉴스킨 루미스파 사용후기!!

권형&오형 2018. 1. 19. 12:16

안녕하세요 여러분 ㅎㅎ 

오형이에요! 오랜만에 왔습니다!!


오늘은 제가 뉴스킨 체험했던 루미스파 후기를 남기려고 하는데요

사실 별 기대 안하고 받아서 했는데 왠걸..

탄력도 좋아지구 사실 요즘.. ㅎㅎ 넘 피곤하고 일도 많아서 

피부가 아쥬 폭탄을 맞았었는데 제 피부가 깨끗해지구 있어요!!


가격대가 좀 ㅎㄷㄷ 해서 아직 구매하지는 못했지만 일단 사진 갈게여! ㄱㄱ !


요렇게 그립감 좋은 아이로 파랑파랑하게 생겼어요!


저기 가운데 에이지락 버튼을 누르면 

불이 뾰로롱 들어온답니다 ㅋㅋㅋ

지금 저거 찍을 때는 배터리가 얼마 없었어서 붉은 불이 깜빡 거리지만 



루미스파 헤드는 이렇게 생겼어요!!

이게 피부에 자극이 되지 않게 완전 말랑 말랑 거려요


전원을 키면 애가 요렇게 돌아간답니다!

더블 어쩌꾸 스핀이라 그랬는데 암튼 요게 돌아가면서 피부를 

깨끗하게 해주는 아이랍니다!



30초마다 4번 총 2분 동안 하고나면 머리를 쏙 빼서

이거만 흐르는 물에 깨끗하게 씻어주면 돼요!!



요놈은 에이지락 성분이 들어가 있는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에요!



사용법에 나와있듯이 얼굴에 잘 펴발라 준 후에 루미스파 기계로 잘 문질문질 해주면 됩니다!



하지만 손에 뭍히면 또 씻어야 하고 찔끔이지만 낭비 되는 아이가 있기에 

저는 요기에 짜서 얼굴 전체에 문질문질 해준답니다 ㅎㅎㅎ



후 진짜 창피하지만 그래두 제 얼굴 사진을 두근두근



이거는 사용 전! 사진이에요 ㅠㅜㅠㅜ 피부가 난리나서 요기 조기 쀼루지가.. ㅂㄷㅂㄷ


요기 요렇게 많이 죽어가는거 보이시나요?? >_< 3일차 때 찍은 사진이에요!!



헿 오늘 찍은 사진인데 거의 다 죽었답니다 >_<


내가 앞머리를 내려서 그런 것도 있지만 보는 사람들이 얼굴이 작아졌다며 (속닥속닥)


넘나 좋은 뉴스킨 루미스파!! 후기였습니다!!

뉴스킨이 진짜 얘기는 많이 들어봤는데 무슨 브랜드지?

그냥 흘러지나 갔었는데 돈보다 내 피부를 먼저 생각해주는 건강한 브랜드여서 

세상 놀랬어요! 사실 학생들이 쓰기에는 가격대가 좀 만만치 않지만 

20대 후반 이상 직장인들 이라면 시도하면 좋을 브랜드인 것 같아요!!

루미스파 뿐만 아니라 미스트, 수분크림, 또 엄청 유명한 갈바닉!!, 등등 대따 많아여!
아토피에 좋은 약산성비누! 또 모공 케어 해주는 팩들도 많이 있답니당~ 

궁굼하신 분들은 요기 밑에 이 싸장님께 문의 주세용~!~!

 

모두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욤 뿅❤️


안뇽~








Comments